경기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엽니다

gyeonggi.egloos.com

포토로그 방명록



경기도·시군 관계자, 전국체전 성공 위해 머리 맞대 ◈ 데일리 경기뉴스

 

경기도·시군 관계자, 전국체전 성공 위해 머리 맞대

 

 

제1차 시군 정기보고회 열어

 

 

경기도는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9일(금) 경기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도 추진기획단과 시군 관계자 18명 등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시·군 정기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금까지의 전국체전추진 상황과 조직위원회 구성, 체전 개최 일정 확정에 따른 후속조치, 전국체전 홍보, 상징물 매뉴얼 개발, 개?폐회식 및 홈페이지 구축, 자원봉사 운용 및 성화봉송 계획, 경기장 시설 및 개?보수, 숙박대책 등에 대한 협조사항 등에 대한 설명과 각 시?군별 추진상황과 향후추진계획 및 건의사항 등을 협의했다.

그동안 도에서는 지난 9월 13일 대한체육회로부터 대회조직위원회 구성 (54명, 위원장 : 도지사) 승인을 받아 위촉했으며 대회개최 일정 확정에 따른 후속조치로 전국체육대회 개최 관련 도와 시?군의 각종 문화축제 일정을 체전기간 중으로 조정중이다.

또한 현재, 도에서는 체전 준비를 위해 전국체육대회 홍보 실시를 위한 세부 실행 계획과 대회 상징물 매뉴얼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경기장 신설·개보수 및 숙박시설 전수 조사 등 체전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전국체전 홈페이지 구축과 전국체전 홍보 등을 추진 중에 있다.

아울러 경기를 개최하는 각 시·군에서도 그동안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시군 운영위원회 조직, 숙박시설 전수조사 및 각종 문화축제 일정을 체전기간 前, 中으로 조정하는 등 체전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도와 시·군은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보고회를 개최해 내년도 고양시 등 경기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2회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유기적인 관계를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문의  전국체전추진기획단   8008-6172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