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엽니다

gyeonggi.egloos.com

포토로그 방명록



경기모바일앱센터 MOU 도지사 인사말 ◈ 데일리 경기뉴스

 

행사 : 경기모바일앱센터 MOU

일시 : 4월22일 오후4시

장소 : 성남시 분당구 KT본사

협약주체 : 경기도-KT-성남시-경원대-단국대

참석 : 이석채 KT회장, 이길여 경원대 총장, 장호성 단국대 총장 등 50여명

도지사 인사말


오늘 이석채 회장님께서 좋은 자리 만들어주셨다. KT가 우리한테 매우 가깝게 있었다. 아이폰을 써보니 정말 올레 KT다. 써보니 올레라는 것을 느낀다.


여러 가지로 놀라운 이노베이션을 하고 있는 KT가 우리 생활 자체를 매우 크게 바꾼다. 세계적으로 매우 앞서있지만 더욱 앞서 나가는 KT가 좋은 자리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


경기모바일앱센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부분 등 여러 측면에서 놀라운 이노베이션이 이뤄지길 바란다.


경기도가 이런 부분에 대해 충분한 리더십을 가지지 못 하고, 이용하는데 급급하다. 워낙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 따라잡기도 힘든 실정이다.


민간의 협력과 결합한 공직자들이 앞서 나가는 기업과 함께 여러 가지로 천재적인 우리 젊은이들이 더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혁신을 하는데 뒷받침을 하려 한다. 경원대, 단국대 등에서 좋은 인력과 공간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


어떤 이노베이션을 일으키고, 기여를 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어떻게 발전하고 하는지는 상상하기 힘든 미지의 영역이다. 하지만 KT, 경기도, 성남시, 경원대, 단국대가 힘을 합쳐 많은 젊은이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으로 놀라운 대성공을 거두길 바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